NIGHT TOUR PACKAGE IN PRAHA

Prague is more beautiful at night and let’s enjoy drink a beer at the pub.

 

COURSE INTRODUCTION

           A Single fare  :  400 CZK       

           Available Person  :  4~15       

The time required  : 3H

VÁCLAVSKÉ NÁMĚSTÍ

​바츨라프 광장

프라하 신시가지에 있는 광장이다.  체코 역사의 많은 사건들이 발생한 역사적인 장소이며, 현재에도 시위, 축하행사 등이 많이 열린다. 광장 이름은 보헤미아의 수호 성인인 바츨라프 1세  공작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프라하 역사지구의 중심이라 할 수 있다. 바츨라프 광장은 중세 시대에는 말 시장(Koňský trh)이었으나, 1848년 보헤미아의 시인 카렐 하블리체크 보로프스키(Karel Havlíček Borovský)의 제안으로 성 바츨라프 광장으로 명칭이 바뀌었다.

PRAŠNÁ BRÁNA

​화약탑

프라하의  성문이자 탑으로,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로 나눈다. 얀 후스의 종교개혁 시대에 구시가를 둘러싸고 있는 8개의 탑 가운데 하나다. 1757년 프러시아가 프라하를 포위하여 공격할 때 크게 파괴되었고, 후에 오늘날의 유사 고딕 양식으로 재건되었다. 18세기초 이 탑안에 화약을 넣어두었다고 하여 화약탑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이 탑의 오른편에 구시가의 왕의 궁전이 있는데 이 곳은 후스주의 최초이자 최후의 왕 이르지 스 포데브라트가 거주했던 궁전으로, 후스는 이 곳에서 자신이 이단이라고 주장하는 자들에게 증거를 제시하라는 성명서를 붙여 유명해졌다.

OBECNÍ DŮM

시민회관

프라하 시민 회관은 1912년 문을 연 체코슬로바키아 프라하의 유명한 문화 시설이다. 본래 궁궐이었던 건물을 헐고 세웠다. 안토닌 발샤네크(Antonín Balšánek)와 오스발드 폴리브카(Osvald Polívka)가 설계했는데 당시 프라하에서 전성기를 누린 아르누보(Art Nouveau) 양식의 대표적인 건물이다. 당시의 체코에서 가장 뛰어난 예술가들이 꾸민 장식들과 유리 돔 천정도 유명하다. 연주회장과 전시장, 레스토랑 등 다양한 문화 및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건물의 중심으로 1200 석을 갖춘 공연장인 스메타나 홀(Smetana Hall)은 체코슬로바키아의 독립이 선언된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하다.

CHRÁM MATKY BOŽÍ PŘED TÝNEM

틴 성모 마리아 성당

1365년 고딕 양식으로 건축한 교회로 성비투스 성당과 함께 프라하를 대표하는 종교 건축물로 꼽힌다. 작은 탑이 주변을 에워싸고 그 중앙에 우뚝 선 쌍탑이 인상적인데, 프라하 시내 어디에서든 보인다. 꼭대기가 금빛으로 빛나는 쌍탑은 높이가 80m로 높은 건물이 많지 않은 프라하에서 단연 눈에 띈다. 원래 쌍탑 사이에는 후스파를 상징하는 황금 성배가 있었는데 1621년 가톨릭 성당으로 개조하면서 황금 성배를 녹여 마리아의 후광을 만드는 데 사용했다고 한다

PRAŽSKÝ ORLOJ

천문 시계탑

프라하에 위치한 중세의 천문 시계이다. 이 시계는 1410년에 최초로 설치되어 세계에서 3번째로 오래된 천문 시계이며, 여전히 작동하는 천문 시계로서는 가장 오래되었다.

LENNONOVA ZEĎ

​레논 벽

체코가 표현의 자유가 없던 공산주의 국가이던 시절, 1980년대에 자유를 원하는 체코의 청년들이 몰타 대사관 담벼락에 존 레논의 노래가사를 적고 존 레논의 그림을 그리면서 자유를 요구했다.
(이 시기에 존 레논의 Imagine은 냉전을 혐오하고 평화를 원하는 청년들에게는 가장 상징적인 노래였고, 존 레논은 반전주의자 및 평화주의자로 가장 유명한 상징성을 가진 인물이었다.)
몰타 대사관은 낙서 행위가 '표현의 자유'로 인정해 지우지 않았고, 체코 정부는 대사관은 치외 법권에 해당해 낙서를 강제로 삭제할 수 없어 '평화의 벽'으로 상징되었다.
이후 계속 자유와 평화를 원하는 이들의 낙서가 더해진 것이 지금의 존 레논 벽이라 불려진다.

KARLŮV MOST

까를 교

중세의 다리는 성과 마을뿐 아니라 삶과 세월을 잇는 소통로다. 체코 프라하의 카를교는 보헤미안의 애환과 600년을 함께 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구시가와 프라하성을 연결하는, 블타바강의 가장 오래된 다리이기도 하다.

U TŘÍ RŮŽÍ

우 트리 로지

세송이의 장미라는 뜻으로,
자체 양조장을 가지고 있어서 이 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수제 맥주를 제공.

 

소규모 그룹을 위한 맞춤 VIP 여행

Tel : 420775365454

Zlatnická 1124/7, 110 00, Nové Město, PRAHA 

  • Facebook
  • Twitter
  • LinkedIn

IČO : 08425442
Copyright © Epiaworld Czech, s.r.o. 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